게임상에 표현되는 선수 모델링의 밝기와 색표현
소스 | C:\Neowiz\Pmang\EA SPORTS(TM) FIFA ONLINE 2\data2\rc08.big |
파일위치 | C:\Neowiz\Pmang\EA SPORTS(TM) FIFA ONLINE 2\zdata\data2\cmn\be\lights\ |
파일군 | pitch_light_1.txt, pitch_light_3.txt, pitch_light_4.txt, pitch_light_5.txt |
기능 | 기본 값 | 비고 |
전체 진하기 | 0.875000 1.573000 0.356000 1.963000 | line 1 |
머리 모델링 밝기 | 1.005000 0.772000 0.572000 | line 2 |
? | 4.369000 0.478000 0.609000 | line 3 |
유니폼 밝기 | 0.826000 0.913000 1.739000 1.043000 | line 4 |
피부 하이라이트 | 1.000000 1.000000 0.750000 | line 5 |
? | 86.086998 0.457000 1.031000 | line 6 |
피부 칼라 | 1.000000 1.000000 | line 7 |
rc08.big에서 pitch_light_1.txt외 3개의 파일을 추출해서 ‘파일위치’의 정보대로 파일을 옮긴다.
각 수치를 바꿀 때는 조금씩 변경하는 것이 좋다. 과하거나 여러항목을 손대면 뒤죽박죽되어 버릴 것이다.
선수의 얼굴이나 유니폼 등이 변경되는 원리는 모르겠다. 태양과 잔디 사이에 있는 선수가 묘하게 밝기가 변하는데 얼핏 그늘로 들어가면 변경한 값이 적용 안되는 것 같기도 하다.
유니폼밝기좀 수정할려고하는데여 어떻게해야하나여?
답글삭제소스에서 추출해서 수정해 보세요.
답글삭제어떻게 추출하는 건가여...
답글삭제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익명
답글삭제fifafs.exe를 이용하여 C:\Neowiz\Pmang\EA SPORTS(TM) FIFA ONLINE 2\data2\rc08.big에서 추출합니다
페이스온으로 유니폼 긴팔할수 있나요?
답글삭제@익명
답글삭제됩니다만... 바디페인팅을 해야겠죠. fifa.db의 파일 내용은 수정 불가하기에 데이터베이스 수정으로 긴팔을 만들 수는 없지만 페이스온 파일에서 팔뚝 부분에 색칠 해주면 허접하더라도 간단히 긴팔로 만들 수 있겠죠. 베컴의 문신을 복사해서 다른 선수에게 문신을 넣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