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드 마법사란?
피파온라인2(FIFA ONLINE2)의 스쿼드 재계약 비용을 계산하는 툴입니다. 피파온라인2의 '스쿼드 메이커' 자료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할 수 있기에 직접 선수의 스탯을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 스쿼드 마법사는 닷넷 프레임워크 2.0 이 설치되어 있어야 실행 됩니다.
피파온라인2(FIFA ONLINE2)의 스쿼드 재계약 비용을 계산하는 툴입니다. 피파온라인2의 '스쿼드 메이커' 자료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할 수 있기에 직접 선수의 스탯을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 스쿼드 마법사는 닷넷 프레임워크 2.0 이 설치되어 있어야 실행 됩니다.
'감독 성장' 수치 : 30 판을 기준으로 감독 레벨이 어느 정도 증가하는가
1. 한 판당 4%의 감독 경험치가 쌓인다면
2. 25판 경기후 1렙 증가.
3. 즉, 25판 : 1렙 = 30 판 : x 렙
4. x = 1.2
5. 감독 성장 = 1.2
방송국 방명록 게시판을 통해 감독렙과 성장 % 수치 자료를 모으고 있습니다.
http://live.afreeca.com:8080/app/guestbook.cgi?szBjId=chmh0501&nStationNo=531283&szSkin=#top
'선수 성장' 수치 : 30 판을 기준으로 선수의 레벨이 어느 정도 증가하는가
1. 한 판당 5%의 선수 경험치가 쌓인다면
2. 20판 경기후 1렙 증가.
3. 1렙 증가로 6 또는 7 스탯 증가.
4. 6, 7의 스탯이 증가하지만 실질적으로 2, 3 스탯을 올릴 수 있다.
5. 2 스탯이 증가 했다고 한다면
6. 20판 : 2 스탯 = 30판 : x 스탯
7. x = 3
8. 그러나, 30판에 3스탯이 오르지만 고렙의 선수는 1스탯 정도 오른다.
9. 따라서, 모든 선수의 평균치를 구하면 대략 2 스탯 정도
10. 선수 성장 = 2
업데이트 정보
1. 1000스탯 이하의 선수가 시뮬레이션으로 6000스탯으로 되던 버그 수정
2. 감독 성장과 선수 성장의 기본값 설정
3. 피파 매니저3의 'Add On'에 버튼으로 자동 추가됨
4. 높은 스탯 순으로 배열됩니다.
1. 1000스탯 이하의 선수가 시뮬레이션으로 6000스탯으로 되던 버그 수정
2. 감독 성장과 선수 성장의 기본값 설정
3. 피파 매니저3의 'Add On'에 버튼으로 자동 추가됨
4. 높은 스탯 순으로 배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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